쌍용 체어맨 성능 제원 연비 정리하기

쌍용 체어맨 W는 첫 모델이 1997년에 최초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대략 22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이며 우리나라에서는 대형 자동차로, 해외에서는 풀 사이즈 럭셔리카로 분류되는 자동차입니다. 또한 생산 및 제조 공정을 대한민국 평택에 설립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으로 유통되는 차량입니다.

RNF-1

쌍용 체어맨 W는 차량 앞쪽 오버행을 고급 대형차 비율에 맞게 유지하여 특유의 럭셔리한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하며 포그 라이트를 가로 라인으로 얇게 헤드라이트 아래에 내장하여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차량 가장 앞부분에 가로 라인의 사각형 그릴을 장착하여 고급스러운 차량 이미지를 구사합니다.




더불어 자동차 뒷부분에 헤드라이트와 비슷한 느낌의 리어램프를 사용하여 유니크한 캐릭터를 후면 전체에 부여하고자하며 후방 디파처 앵글을 적당한 각도를 유지하도록 설정함으로써 안정적인 감성을 후면에 더하도록합니다. 또, 측면 도어에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스타일라인을 사용하여 매끈한 이미지를 최대한 유도합니다.




쌍용 체어맨 W는 전방 계기반 내부에 디지털로 꾸며진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첨단 형식으로 운전자에게 선사하며 1열 동승석에 허리 받침, 열선, 통풍 기능을 담아 항상 안락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합니다. 또, 1열 중앙에 우드 트림이 적용된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RNF-2

여기에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고급 소재로 감싼 A필러 가니쉬는 우수한 안전성과 디자인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하고 시트 상단에 목을 보호하는듯한 머리 받침대를 탑재하여 인체공학적인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 뒷좌석에 다리를 뻗을 수 있을만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최고 수준의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합니다.




쌍용 체어맨 W는 장마철, 겨울철 습기 제거를 가능하게 하는 열선 내장 사이드미러가 포함되어있고 안정된 드라이빙이 구현되게 해주는 전자 제어 에어 서스펜션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차체 안정성을 가능하게 하는 4 tronic 시스템을 장착하고있습니다.



RNF-3

쌍용 체어맨 W는 세부 데이터는 3199-3598cc의 배기량, 225-250마력의 최대 출력, 전장 5135mm, 전폭 1895mm, 전고 1495mm, 휠베이스 2970mm의 차량 규격등이 있습니다.



가장 낮은 등급 가격 기준 최소 5564만원라고 합니다.

자동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