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연비 제원 / 장점 / 연비 정리해보자

기아 니로 HEV는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준중형으로, 유럽에서는 J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소형 크로스오버 SUV이며 니로 DE 모델이 2017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2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파워트레인 및 시스템이 현대 기아 J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현대 아이오닉, 기아 KX3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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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니로 HEV는 프론트 페시아에 기아 특유의 그릴 디자인을 내세워 차량만의 호랑이 캐릭터를 구사하며 프론트 범퍼를 두꺼운 폭으로 설계하여 웅장한 자동차 감성을 구성합니다. 또, 공기 흡입 벤트를 라디에이터 그릴보다 아래에 커다란 폭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합니다.




더불어 후방 디파처 앵글을 어프로치와 비슷하게 가파른 형태로 연출함으로써 공격적인 느낌을 자동차에 가미해주고있으며 후방에 무난한 형태의 리어램프를 탑재하여 볼륨감 있는 후면 디자인을 조성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측면 하단의 로커 패널을 두껍고 적절하게 도어 하단에 설정시켜 우아한 차량 전반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습니다.




기아 니로 HEV는 중앙 콘솔 박스를변속 기어노브 보다 아래에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탑재하며 1열 운전석 앞으로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활용성이 높은 운전 감각을 운전자에 선물합니다. 또,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운전자가 가장 보기 좋게 설정되어있기 때문에충분한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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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열기 쉬운 디자인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실용적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운전석 앞쪽으로 여유로운 공간의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쾌적하게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또, 각 좌석의 옆쪽으로 점점 얇아지는 형태의 도어 트림이 둘러져 우아한 인테리어의 장점을 누릴 수 있게합니다.




기아 니로 HEV는 안정된 차체 유지를 도와주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가 탑재되어있고 우수한 조향감을 제공하는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을 탑재하고있습니다. 또한 장애물 거리 측정을 가능하게 하는 후방 감지 센서를 가지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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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니로 HEV는 세부 데이터는 자동 6단의 변속기, 자연흡기의 과급방식, 1580cc의 배기량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트림별최소 2420만원라고 합니다.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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