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마스터 오토 스펙 제원 성능
르노 마스터 L은 처음으로 2018년 10월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경상용차 경쟁의 시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된 차량이며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LCV로 분류되어 나름 괜찮은 수준의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실용 자동차입니다. 또한 차량 전반 시스템이 르노 대형자동차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커다란 차체와 강성을 자랑하는 상업 자동차 모델입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자동차 후드 상단에 별다른 선을 적용하지 않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이미지를 가지도록 유도하며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세단에 비해 높게 설계하여 상업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합니다. 또, DRL을 전면 하단에 조그맣게 내장하여 훌륭한 기능성의 장점을 운전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더불어 상단 루프 라인을 후면까지 평평한 모습으로 마무리하여 활용성에 초점을 맞춘 분위기를 구현하며 뒷 오버행을 상대적으로 길게 설정하여 공간 활용을 최대한으로 한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합니다. 또,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콘티넨탈 휠 모습으로 만들어 높은 안정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전면 윈드 쉴드를 플러쉬 글라스로 설계하였기 때문에 개방감이 넘치는 시야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며 1열 중앙에 센터페시아와 이어지는 형태의 기어 노브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기어 변경을 가능하게합니다. 또, 전방 계기반 내부에 상대적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을 삽입하여 차량 정보를 아날로그하게 운전자에게 선사합니다.
여기에 차량 천장에 일반 자동차에 사용되는 선루프가 탑재되어있지 않아 본래 기능에 집중한 실내 환경을 실현하고 운전석과 동승석에 여유로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편리함을 운전자와 동승자가 느낄 수 있도록합니다. 또, 내부 도어 상단에 합리적인 소재의 도어 트림이 사용되어 실용성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차량 전체에 부여합니다.
르노 마스터 L은 화재 사고 대비를 위한 차량용 소화기가 제공되고있고 더욱 넓은 사각지대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사이드 미러 하단 보조미러를 장착하고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한 연결 환경이 구현되게 해주는 스마트 커넥트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L은 세부 데이터는 디젤의 연료, 10.5-10.8km/L의 연비, 36.7kg.m의 최대 토크등이 있습니다.
L 모델 기준으로 3100만원라고 합니다.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