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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타 엔진 연비, 장점, 스펙

emons 2019. 11. 6. 15:00

현대 쏘나타 DN8은 한국에서는 중형차로, 유럽에서는 D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자동차이며 처음으로 1985년에 최초로 시작되어 오늘날까지 약 도합 34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자동차 전체적인 베이스를 Y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현대의 다양한 자동차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현대 쏘나타 DN8은 앞 오버행의 길이가 긴 비율로 세팅되어 재빠른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게하며 공기 흡입 벤트를 번호판 보다 아래에 길다란 가로 디자인으로 삽입하여 더욱 매력있는 앞모습을 자랑합니다. 또, 자동차 로고를 그릴 위에에 삽입하여 아이덴티티가 강조된 전면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더불어 리어 오버행을 짧게 설정하여 스포츠한 특성이 강조된 차량 후방부의 디자인을 완성하고있으며 로커 패널을 얇은 형태로 길게 제작하여 다이나믹한 자동차 옆태를 묘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후면에 전례없는 디자인의 리어램프를 부착시켜 차량이 가진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그려내고있습니다.




현대 쏘나타 DN8은 운전석 측면에 세련된 디자인의 변속 장치를 장착하여 부드럽고 직관적인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하며 운전석에 기본 기능에 충실한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소나타 신형의 멋스러운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센터 디스플레이를 플로팅 타입의 대형 규모로 중앙에 탑재하여 쾌적하게 운전자에게 각종 영상 정보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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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손에 착 감기는 디자인의 문 손잡이를 통해 소나타 신형의 럭셔리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게끔하고 전면 유리와 천장을 떠받는 A필러 가니쉬는 강성높은 안전성을 전방 탑승자에게 제공합니다. 또, 전체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효율적인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합니다.




현대 쏘나타 DN8은 소나타 신형의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가능하게 하는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고있고 전방의 장애물 감지를 연출하는 전방 추돌 경고 시스템을 가지고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운전이 실현되게하는 부주의 운전 경보가 장착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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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쏘나타 DN8은 세부 데이터는 1999cc의 배기량, 자동 6단의 변속기, 자연흡기의 과급방식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대략 3289만원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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